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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이드Silent 2020. 6. 13. 23:22


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당신은 사업주 입니까? 새로운 단서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필사적인가? 새로운 단서가 없으면 사업은 성장하지 못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으십시오.




구매 주기는 당신의 잠재 고객 발굴 시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방법을 익히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당신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는 고객 신뢰를 고취한다.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입증된 연구를 사용하고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서면 추천서를 발표하십시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목표 시장에 적합한지 반드시 알아내십시오.


도움이 되지 않는 리드는 피하십시오.


좋은 단서가 있으면 성공한다.




귀사 지역에서 귀사의 제품 틈새에 맞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들은 결혼 이벤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다.


신혼부부가 살 곳을 찾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사람들이 여러분의 서비스를 알 수 있도록 테이블을 확보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에 어떤 행사가 오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신문의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십시오.




상호 보완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과 대화하면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개인적인 정리가 당신의 틈새라면, 어떻게 하면 그들이 사무실을 더 잘 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해 기업들과 상의해 보십시오.


그들의 요구에 맞춰 당신의 메시지를 맞추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의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고향에서 효과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리드 그룹을 파악하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너는 이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어느 순간 누군가 담배를 끊고 싶거나 일정한 유형의 의료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을 듣게 될 것이고, 당신도 같은 방법으로 그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장소에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지역화된 사업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한 사업체가 고객을 돕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줄 수 있다.




리드 생성 달력을 개발하십시오.


단서들을 스팸메일로 보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일정을 짜면 더 전문적이고 친근한 모습으로 나올 수 있다.


비구매자에게 연속 투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사용자에게 블로그 항목을 읽고 내용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것은 항상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단순한 리드 제너레이터 역할을 할 것이다.


블로그는 하나의 단순한 방법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도구다.




다른 무엇보다도 납 생성이다.


당신의 사업은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침체된 장사는 시들고 죽는데,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지 않는다.


여기서 배운 충고는 이런 종류의 문제에 부딪히지 않는 좋은 방법이다.